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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디오션리조트(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사이버회원 서비스 제공 및 이용조건, 회원가입에 관련된 사항 및 절차 그리고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 이 약관은 전기 통신사업법 제 31조, 동법 시행규칙 제 21조의 2항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 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을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제 3 조 (약관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 홈페이지를 통해 디오션리조트 사이버 회원에 회원등록을 하신 고객
    •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 비밀번호 : 회원개인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후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 제 5 조 (회원가입 절차, 회사의의 승낙 및 이용계약의 성립)
    • 회원가입신청은 온라인으로 소정의 가입신청양식에 의거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 회사의 승낙

      회사는 회원이 제 1항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신청시 실명확인 절차를 거쳐서 본인 실명이 확인되었을 때 승낙합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가입자의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되었을 때
    • 이용자가 등록절차를 걸쳐 '등록' 단추를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제 6 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에서 사이버회원에게 디오션리조트의 제반시설 이용시 요금할인 등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체적 서비스의 내용은 별도로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 제 7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 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그외 회원의 개인정보에 관한 정책은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릅니다.

  • 제 8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의무)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제 9 조 (계약사항의 변경 )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 제 10 조 (회원의 의무)
    •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경우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제 11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웹사이트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웹사이트,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 제 12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항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 정비를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 제 13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 10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의 소정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 제 15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회원 탈퇴 프로세스를 통해 직접 탈퇴하거나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 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 (단, 해지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이를 회사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제 10조, 기타 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제 16 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제 17 조 (면책, 배상)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사는 제 10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이 제 10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 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고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 제 18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 제 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08년 06월 02일부터 시행합니다.
    저희 디오션리조트는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사이버회원 여러분을 모실 것을 약속드리며, 보다 신속 정확한 정보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사이버회원 가입 약관 버전 : V2.0
    • 사이버회원 가입 약관 최종 수정일 : 2019-04-18


개인정보 취급방침

'디오션리조트'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 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일자 : 2018년 12월 26일 개정

  •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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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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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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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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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문의 정보 : 고객문의 처리 후 3년
        • 객실 및 골프장 예약 정보 : 내방 3개월 후
        • 객실 및 골프장 취소 정보 : 입력시 기준 3개월 후
      • 나. 관계법령에 의한 개인정보보유 사요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
          • 보존 이유: 상법
          • 보존 기간: 10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 기간: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3년
        • 웹사이트 방문기록
          • 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3개월
          • 보안신고(제보): 향후 분쟁처리 및 원활한 민원처리를 위해 3년간 보관 후 파기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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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 관련 기술적/ 관리적/물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가. 기술적 대책
          1.비밀번호 및 전송데이터 암호화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 바이러스 등에 의해 개인정보가 유출, 훼손되는 것을 막기위해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피해 방지를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화벽등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나. 관리적 대책
          1.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담당자에게 수시교육을 실시하고 있고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2.개인정보보호 관리운영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있으며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즉각 고객님에게 사실을 알리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고객님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4.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전산실 또는 자료보관실 등에 대하여 일반인의 접근을 물리적으로 통제하고, 권한을 부여 받은 자에 한하여 출입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활용

마케팅 및 광고 활용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나 할인이벤트 및 각종 행사와 관련된 정보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디오션리조트에서는 회원가입 시 휴대폰/아이핀 인증방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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